본문 바로가기
MySql

MySQL MAMP의 MySQL 및 PhpMyAdmin config.inc.php 비밀번호 문제

by 베이스 공부 2021. 2. 15.
반응형

이것은 MAMP에서 한동안 진행된 몇몇 다른 사람들의 문제와 유사한 매우 이상한 문제입니다. 최근에 MAMP2로 업그레이드하고 새 phpMyAdmin에 대한 지침을 따랐으며 잠시 동안 작동했지만 최근에는 MySQL에 연결하려고 할 때마다 항상이 오류가 발생합니다.

 Error: Could not connect to MySQL server!
 /Applications/MAMP/Library/bin/mysqlcheck: Got error: 1045: Access denied for user 'root'@'localhost' (using password: YES) when trying to connect


그러나 그것은 전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. 내 Mac에 두 개의 phpMyAdmin 폴더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.

 /Applications/MAMP/Library/bin/phpMyAdmin

그리고 다른 하나는

 Library/Application Support/appsolute/MAMP PRO/phpMyAdmin

첫 번째 폴더에서 config.inc.php는 사용자에 대한 올바른 자격 증명으로 사용되지만 두 번째 폴더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 모두에 대해 루트로 사용됩니다. 분명히 나는 ​​그것을 변경하려고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지만 파일은 어떻게 든 항상 기본 자격 증명으로 되돌려졌습니다.

누군가이 문제가 있었습니까?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습니까?

 

해결 방법

 

나는 이것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었다. 누군가 관심이 있다면 나는 이것에 대한 해결책을 얻었습니다 (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). mamp.pro.global.preferences.plist에는 인코딩 된 MySQLRootPassword가 나열되어 있습니다. 저처럼 MAMP를 이전 암호 필드로 덮어 쓰고 거기에있는 경우 작동합니다!

 

참조 페이지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0139422

 

 

반응형

댓글